스킨푸드가 진하게 발효 숙성된 프로폴리스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베이스를 연출해 줄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베이스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베이스 라인'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글로우 베이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파운데이션',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글로우 에센스 팩트'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글로우 베이스(18,000원/ 30ml)'는 숙성된 프로폴리스 50% 함유로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며 윤기 코팅을 한 듯 글로우한 베이스를 연출해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마치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바른 듯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해 베이스 메이크업 전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며, 꿀을 담은 듯한 허니 시럽 텍스처가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시켜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쫀쫀한 사용감이 파운데이션과의 밀착력을 강화시켜, 들뜸 없이 메이크업을 장시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파운데이션 (22,000원/ 30ml)' 역시 숙성된 프로폴리스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과 윤기를 부여해주는 에센스 파운데이션이다. 꿀을 섞은 듯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매끈하게 발리며,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돼 장시간 들뜸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해준다. 스킨푸드 웨지퍼프에 제품을 적당량 묻혀 피부에 바르면 더욱 쫀쫀하고 밀착력 있게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글로우 에센스 팩트 (26,000 원 / 15.5g)'는 프로폴리스를 그대로 담은 듯한 에센스 마블링이 특징인 제품으로, 푸석한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어 건강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에센스 팩트다. 숙성된 프로폴리스 에센스 성분이 보습감을 선사하며, 바르는 즉시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면서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준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글로우 베이스'로 피부 바탕을 만든 후, 피부에 톡톡 두드리며 펴 발라주면 보다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 할 수 있다. 또한, 필요할 때 마다 가볍게 두드려 덧발라 주어도 뭉침 없이 깔끔하게 수정 화장이 가능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베이스 라인'은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를 꿀처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라인이다."며, "숙성된 프로폴리스를 담아 피부 속까지 보습감을 선사하는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베이스 라인'으로 건조한 겨울철에도 하루 종일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