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여성청결제 질경이, 7년만에 선보이는 신제품 ‘질경이 프로’ 출시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이 여성청결제 '질경이' 이후 7년만에 선보이는 신제품 '질경이 프로'를 출시, 25일(토) 오전 7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첫 방송을 진행한다.

질경이 프로는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인 끝에 선보이는 신제품인 만큼 패키지부터 성분까지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눈에 보이는 아름다움보다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자신감으로 아름다움에 깊이를 더하는 최신 뷰티 트렌드에 맞게 '여성의 자신감'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질경이 프로는 기존 제품 대비 자연 유래 성분 및 보습?브라이트닝 성분을 강화했고, 감각적인 패키지로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냄새 완화,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등 11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질경이 프로는 피부에 수분 공급, 컨디셔닝 등 촉촉하고 활력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여과물과 보습 효과는 물론, 보습 유지력에도 도움을 주는 올리고 히알루론산(하이드롤라이즈드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성분이 함유돼 보습, 진정과 함께 외음부세정 및 케어가 가능하다. 기존 여성청결제 '질경이'에서 자연 유래 성분을 10가지로 강화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히 보습 성분이 강화돼 건조한 겨울 날씨로 피부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 촉촉함을 선사하고 자신감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하우동천 최원석 대표는 "여자만의 피부에 사용하는 청결제인 만큼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년간 노력한 끝에 '질경이 프로'를 출시하게 됐다"며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기업의 철학이 담긴 질경이 프로를 통해 여성들이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삶을 살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우동천은 질경이 프로 출시를 기념해 27일(월) 공식 모델 한채영이 함께 한 신규 광고 풀버전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 한채영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담긴 질경이 프로 광고컷을 선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한, 7년만에 선보이는 만큼 신제품 정품 및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질경이 프로는 질경이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25일(토) 오전 7시 15분에 첫 방송되는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