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데이지 마크 제이콥스는 데이지 걸들의 사랑과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기념하기 위해 럭셔리한 리미티드 에디션 '데이지 마크 제이콥스 애니버서리 에디션(DAISY MARC JACOBS ANNIVERSARY EDITIONS)'을 새롭게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 제품은, 보틀을 반짝이는 크리스탈로 장식해 젊고, 우아하며, 삶을 완전하게 즐기는 데이지 걸에게 경의를 표하고 있다. '데이지 마크 제이콥스의 애니버서리 에디션'은 데이지 향수의 포트폴리오에 대담함과 매력을 더해 더욱 고급스러운 데이지 향수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반투명 유리의 클래식한 보틀에 레트로 풍의 데이지 꽃잎과 반짝이는 커다란 크리스탈 스톤의 장식의 캡을 더해 우아함을 전하며 부드러운 골드 컬러의 박스로 구성해 크리스마스와 홀리데이 시즌 선물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데이지 마크 제이콥스의 애니버서리 에디션'은 사랑받고 있는 오리지날 데이지 향수와 동일한 향을 그대로 담고 있다. 클래식하고 순수한 데이지 마크 제이콥스의 향이 향수를 뿌리는 사람들을 긍정적이며 아름답고, 순수한 느낌이 들게 만든다. 탑 노트에는 즙이 많은 와일드 베리와 소프트 화이트 바이올렛이 담겨 있어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신선하면서 빛나는 향을 피부에 남긴다. 하트 노트에는 벨벳처럼 매끄러운 재스민이 각각의 노트를 감싸며 플로럴 향의 반향을 높여준다. 향수가 마른 후 남는 감미로운 샌달우드는 따스하고 관능적인 분위기를 전하며, 향수 안에 섬세하면서도 낭만적인 대비를 만들어 준다.
한편, 데이지 광고 캠페인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된 신디 크로포드의 딸 "카이아 거버"는 캠페인을 통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데이지 걸의 이미지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카이아 거버는 최근 F/W 시즌 런웨이를 종횡무진하고, 마크 제이콥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가방 디자인을 선보이는 등 이번 시즌 최고의 신예로써 활약하고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