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16일 목요일 밤 9시 50분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동시 방송되는 '인생 교환 리얼리티-너에게 나를 보낸다'(이하 너에게 나를 보낸다)에서는 앤디-정은표, 써니-하재숙의 '너에게 나를 보내는 날'이 그려진다.
1. 배우 정은표, 하루아침에 백수(?) 되다
- 하루 온종일 뒹굴뒹굴... 막장 드라마 보기, PC 게임, 술 마시는 게 일상인 앤디!
3남매 다둥이 아빠에서 자유분방한 앤디의 삶으로 들어간 배우 정은표. 24시간이 모자란 육아 일상에서 하루아침에 백수(?)가 된 정은표는 남아도는 시간에 어쩔 줄 몰라 한다. 스케줄이 없는 날이면 막장 드라마 몰아보기, PC 게임, 친구들과의 술자리가 일상인 앤디. 과연 정은표는 자유분방한 솔로남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을까?
2. 앤디, 20년 차 아이돌의 수상한(?) 다이어트 대공개
- 다이어트 중이라는 앤디, 저녁에는 2차까지 술 파티?!
20년 차 아이돌 신화 앤디가 자신만의 수상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아침부터 사과 1개만 먹으면서 운동에 열중하던 앤디는 저녁이 되자 소주를 박스째로 구매하며 상반된 모습을 보였다. 알고 보니 저녁 술 파티를 위해 아침부터 다이어트를 했던 것. 앤디는 가수 틴탑 등 평소 친한 지인들을 집으로 불러 모아 2차까지 술자리를 즐기며 놀랄만한 주량을 과시하기도 했다.
3. 스킨스쿠버를 위해 고성까지 달려간 써니, 하늘이 돕다?!
- 가는 날이 장날? 써니가 고성에 도착하자마자 비바람 몰아치다!
배우 겸 스킨스쿠버 강사로 활동 중인 하재숙과 인생 교환을 시작한 써니. 써니는 떨리는 마음으로 강원도 고성으로 떠났지만, 촬영 당일 풍랑주의보가 내렸다. 처음 도전하는 스킨스쿠버에 잔뜩 기대하던 써니는 거센 파도가 몰아치는 바다를 보며 겁먹고 만다. 과연 써니가 무사히 바다에 들어갈 수 있을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4. 명품조연 하재숙, 연기보다 더 좋은 것 발견?!
- 배우 하재숙, 스킨스쿠버 강사로 제2의 인생을 시작하다?!
명품조연으로 사랑받는 배우 하재숙, 연기보다 더 좋은 걸 발견했다. 스킨스쿠버 덕분에 결혼까지 골인한 하재숙은 바다가 좋아서 신혼집까지 강원도 고성에 얻었다고. 그것도 모자라 직접 다이빙 숍까지 운영 중인 하재숙은 스케줄이 없는 날이면 스킨스쿠버 강사까지 겸하고 있다. 연기와 바다 중 어느 게 더 좋으냐는 MC 신동엽 질문에, 하재숙은 몹시 곤란한 표정으로 "마치 '아빠가 좋아? 엄마가 좋아?'처럼 어려운 질문이다!"라고 대답했다는 후문.
소녀시대 써니와 신화 앤디, 배우 하재숙, 정은표,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디자이너 황재근이 출연한다.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