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브라보' 정유미, 추위 녹이는 꽃미소…사랑스런 에너지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브라보마이라이프' 배우 정유미가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16일 소속사 스타캠프202는 SBS 특별 기획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극본 정지우, 연출 정효)에서 하도나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는 정유미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유미는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시선을 끈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로 연기변신에 성공한 정유미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현장을 이끌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특히 지난 주말에는 바쁘게 돌아가는 촬영 현장 속 고생하는 배우, 스텝들을 위해 직접 막대 과자를 준비해 나눠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

한편 지난 주 방영 된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하도나와 김범우(현우 분), 설도현(강지섭 분) 세 사람의 삼각 구도가 시작 되면서 눈길을 끌었다. 하도나는 김범우의 감정을 애써 모르는 척하며 혼란스러운 마음을 숨기기 위해 더욱 냉정하게 굴었다. 한편, 하도나와 김범우의 둘의 감정을 눈치 챈 설도현이 더욱 적극적으로 하도나에게 애정공세를 퍼붓는 가운데 세 사람의 감정 전개에 귀추가 주목된다.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매주 토요일 밤 8시 55분 연속 4회 방영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