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구구단이 컴백 타이틀곡 'Chococo(초코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구구단은 지난 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1월 8일 발표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Act.3 Chococo Factory(초코코 팩토리)' 타이틀곡 'Chococo(초코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Chococo(초코코)'가 지닌 달콤하면서도 기묘한 분위기에 깜찍한 매력을 더해 반전 변신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구구단은 아기자기한 공장에서 초콜릿을 만드는 일사불란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레드 드레스를 입은 채 인형처럼 움직이는 모습은 초콜릿의 달달한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며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꿈에서나 현실에서나 오직 초콜릿 맛보기를 꿈꾸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발랄하면서도 재밌게 표현돼 신선한 매력을 안긴다. 구구단을 감시하는 듯한 커다란 인형의 눈과 디테일한 표현들로 기묘한 분위기도 풍긴다.
또한 타이틀곡 'Chococo(초코코)'가 지닌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초코코 코코코코코코'가 반복되는 가사 그리고 판타지한 비주얼까지 티저 안에서도 다양한 매력 포인트를 보여줘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하나의 주제를 재해석하는 개성 만점 걸그룹인 구구단은 첫 번째 싱글 앨범 'Act.3 Chococo Factory(초코코 팩토리)'를 통해 달콤한 매력을 담은 음악으로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구구단은 오는 1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을 공개하며, 타이틀곡 'Chococo(초코코)'로 활동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