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부동산경매로 재테크에 성공하라' 리더스옥션 부동산 경매교육 & 현장교육 실시

by

국내 은행 금리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으나, 여전히 한국 부자들은 부동산 투자를 가장 좋은 재테크 수단으로 여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지난 8월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금융자산 10억 원 이상인 한국부자들은 대부분 가장 매력적인 투자처로 부동산을 꼽았다.

실제 이 조사에서 다양한 투자자산 중 수익률 높은 자산으로는 '국내 부동산'이 43.6%를 차지했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부동산에 대해 제대로 알고 있어야 하고, 올바른 투자 방법을 알아둬야 한다는 얘기다.

부동산 재테크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역시 부동산경매다. 부동산경매는 자산이 많지 않은 직장인이나 중산층 이하에서도 얼마든지 도전할 수 있는 재테크 돌파구로 꼽힌다. 잘 알아만 두면 적은 종자돈으로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해 비싼 값으로 불려나갈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다만 초보 경매자라면 반드시 경매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알아둬야 한다. 부동산경매교육은 '리더스옥션'에서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경매교육과 현장교육>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리더스옥션 부동산경매 & 현장교육은 동시 수강 100명이 가능한 전문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경매전문 교육으로, 법원경매 전문법인 (주)리더스옥션의 실전 경매 사례를 기초로 모든 교육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법원경매 실무에 필요한 세부적인 내용을 빠른 시간에 학습할 수 있다.

특히 현장실무와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완성한 과학적인 커리큘럼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토지경매 베스트셀러 저자가 직강하는 생생한 실전 경매 노하우와 소규모 자산으로 시작하는 재테크의 방향성을 잡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리더스옥션은 오는 11월 15일부터 <제52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 & 현장교육>을 실시, 선착순 사전수강신청을 접수 받고 있다. 교육은 11월 5일부터 12월 7일까지 평일반, 11월 18일부터 12월 9일까지 주말반으로 진행하며, 현장교육은 [평일반], [주말반] 신청자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고 11월 26일, 12월3일 12월 5일로 3일간 진행한다.

평일반, 주말반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에서는 경매절차, 용어 등 경매 왕초보를 위한 부동산경매 관련 지식을 교육 받는다. 주택임대차보호법과 상가, 건물 임대차 보호법이나 아파트 등의 실전사례 연습 등으로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지식과 돈 되는 경매기술까지 두루 익힐 수 있어 유익하다.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경매 현장교육에서는 실전에 직접 투입, 제 2의 월급통장 만들기부터 소액으로 강남 부동산에 투자하기, 1천만원짜리 금싸라기 알짜물건 공략하기, 경매법인에서 알려주는 낙찰가 산정 3방식 요령 등, 실전에서 유용한 경매 입찰 방법을 습득한다.

리더스옥션 <제52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 & 현장교육>은 현재 선착순 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며, 수강권은 공식 홈페이지 및 티몬, 위메프 등에서 최대 85%까지 할인 받아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