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연말 시즌을 맞아 11월 3일(금) '2017 뷰티 원더랜드 홀리데이 컬렉션(Beauty Wonderland Holiday Collection)'을 공식 출시한다.
클라리소닉의 2017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안티에이징, 보습,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 컨셉에 맞춘 세 가지 키트로 구성됐다. 안티에이징 키트와 보습 키트는 각각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과 협업해 더욱 눈길을 끈다. 메이크업 키트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메이크업 전용 브러시를 포함한 브러시 2종으로 구성됐다.
안티에이징 콘셉트의 '업리프트 탄력 어벤져스 키트'는 클렌징 마사지 기기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 '리바이탈라이징 클렌징 브러시 헤드', '탄력 마사지 헤드'와 랑콤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 '압솔뤼 프레셔스 오일(5ml)'과 '압솔뤼 나이트 크림(15ml)'으로 구성됐다.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로 손보다 6배 깨끗한 클렌징을 마친 후 랑콤의 안티에이징 제품을 바르고 탄력 마사지 헤드로 교체한 기기로 페이셜 마사지를 하면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준다. 하고 얼굴 윤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보습 콘셉트의 '미아2 보습 충전 키트'는 클라리소닉 '미아2', '래디언스 클렌징 브러시'와 함께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75ml)', '하이드로 플럼핑 리-텍스처라이징 세럼 컨센트레이트(5ml)', '크리미 아이 트리트먼트 위드 아보카도(14g)'로 구성됐다. 래디언스 클렌징 브러시는 아시아 여성 피부에 맞춰 개발돼 한국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베스트 셀러 브러시 제품으로, 클렌징을 부드럽고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클라리소닉 '클렌징 X 메이크업 브러시 트윈팩 키트'는 클렌징을 위한 래디언스 클렌징 브러시와 메이크업을 위한 '소닉 파운데이션 브러시' 2종으로 구성됐다. 소닉 파운데이션 브러시는 한국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사용하면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매끄러운 피부 메이크업과 다양한 컨투어링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