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화장품 '셀레뷰'가 내달 3일 시코르 강남점에 셀레뷰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최근 왓슨스 등 H&B 매장 진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트렌디 메이크업 브랜드 셀레뷰는 내 달 3일부터 9일까지 총 7일간 시코르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를 적극 홍보 할 계획이다.
시코르는 최근 뷰티매니아들 사이에서 한국의 세포라라 불리며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손 꼽히고 있는 국내 최대 뷰티전문 매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유명 브랜드가 대거 입점 해 있다. 이에 셀레뷰는 신규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국내 최대 뷰티전문매장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열고 메이크업 쇼는 물론 룰렛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통해 셀레뷰의 FW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룰렛 행사를 통해 최근 겟잇뷰티 속 박나래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일명 '종석팩트'인 '셀레뷰 블랙세럼 팩트'와 '셀레뷰 블랙세럼 립스틱'은 물론, 패션지 얼루어가 주관하는 '2017 얼루어 베스트 오브 베스트 뷰티위너'로 선정된 당신이 잠든 사이 이종석 슬리핑 마스크 등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핫 아이템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메이크업 쇼를 진행하며 빼빼로데이 데이트 메이크업 등을 시연하고 팝업스토어 오픈기념 한정판 럭키박스 등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을 준비했다.
셀레뷰 안준성 팀장은 "최근 떠오르고 있는 시코르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행사도 준비한 만큼 많은 성원을 바란다"며 "앞으로 시코르 전역에 셀레뷰 제품을 확대 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기용하며 숱한 화제를 낳고 있는 셀레뷰는 지난 5월 롯데 엘큐브 입점을 시작으로 왓슨스 등 국내 유명 H&B에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한편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