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베이코리아, 11일까지 G마켓·옥션서 '빅스마일데이' 진행

by

이베이코리아가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브랜드 할인행사인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이 최초로 동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매일 최대 70% 할인가의 '타임딜'과 총 48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 '브랜드빅딜'이 마련된다.

'빅스마일데이'는 가전, 식품, 패션, 가구, 여행 등 대부분의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삼성, LG전자, 다이슨, 샤오미를 비롯해 조르지오아르마니, 빈폴아웃도어, 아디다스, 헤라, 한샘, 농심, CJ제일제당, 피앤지 등 각 업계를 대표하는 빅브랜드와 함께 레고 등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파격적인 가격의 브랜드딜은 크게 '타임딜'과 '브랜드빅딜'로 구분된다. 먼저, '타임딜'에서는 인기 브랜드제품을 최대 70% 특가에 판매한다. G마켓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옥션은 11시부터 각각 타임딜이 열리며, 개별 제품당 한 시간씩 진행된다.

'브랜드빅딜' 코너에서는 G마켓과 옥션 각각 매일 22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브랜드빅딜' 상품은 매일 밤 자정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할인 쿠폰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 김소정 본부장은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1등 온라인쇼핑몰인 G마켓과 옥션의 브랜드파워를 기반으로 약 1천여개의 글로벌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 그야말로 역대급 규모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며 "인기 브랜드제품만 선별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등 연말을 대표하는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 축제로 '빅스마일데이'를 자리매김 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