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유아용품업체인 뉴나가 27일부터 29일까지 신세계몰과 에이원베이비 공식 쇼핑몰에서 스테디셀러 바운서 '리프'를 할인판매 하는 '리프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26일 에이원에 따르면 뉴나 대표 바운서 세일즈 프로모션인 '리프 데이'는 태아가 엄마 뱃 속에 있을 때와 같은 27도 인체공학적 설계로 아기에게 최상의 안정감을 제공하는 아이덴티티를 활용해, 매월 27일을 '리프데이'로 선정하고 빅이벤트와 홍보를 시작하는 첫 프로모션이다.
리프데이 행사에서는 뉴나 리프 바운서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리프 토이바'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들에게 10만원 상당의 리프 전용 시트팩과 르그로베 목베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리프데이에서는 리프 바운서 뿐 아니라 최근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이동식 아기침대 '세나'와 '세나 체인저(기저귀 교환대) 세트'를 각각 31%, 34%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 구매 시 전용 방수요와 함께, 포토 상품평 작성 시 신세계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추가로 제공되며, 포토상품평 이벤트 참여를 통해 구매사이트에 사진과 함께 간단한 후기를 남기면 추가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에이원 관계자는 "리프 바운서는 프리미엄 실내 유아용품 브랜드로서 뉴나를 소비자들에게 알린 대표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유아용품으로 성장했다"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