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오는 27일 현대백화점 서울 신촌점에 입점한다.
지난 달 서울 전농동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이어 창천동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28번째 백화점 매장을 오픈한 것.
트렌드의 메카 신촌 로터리 부근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신촌점은 특히 2호선 신촌역과 직접 연결되어 고객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장점이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나스는 20-30대 젊은 고객들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나스는 이번 현대백화점 신촌점 매장 입점을 기념해 10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10일동안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신촌점 나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만원, 10만원 상당의 제품 구매 시, 나스 로고가 새겨진 미니 핸드 미러와 벨벳 매트 립 펜슬 렛츠 고 크레이지(Let's Go Crazy) 미니 사이즈를 각각 증정한다.
한편, 나스는 최근 브랜드 최초의 스틱 파운데이션 '벨벳 매트 스틱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직후의 완벽한 피부표현과 커버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은 총 20가지의 쉐이드로 출시되어 피부 톤에 꼭 맞는 컬러를 쉽게 찾을 수 있다. 파운데이션 스틱에 '터치업 블렌더'가 내장되어 굴곡 있는 부분을 섬세하게 커버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