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혼일기2' 오상진, 아내 김소영에 달콤 세레나데 '로맨틱'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tvN '신혼일기2'에서 오상진-김소영 부부가 복고로맨스를 선보인다.

21일(토)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하는 tvN '신혼일기2' 오상진-김소영 편에서 훈남의 정석 오상진이 로맨틱 아재남편의 매력을 드러낸다.

이날 방송에서 새신랑 오상진은 달달하다 못해 녹아버릴 것 같은 특급 이벤트는 기본으로, 밤하늘의 별을 보며 아내를 향한 세레나데까지 부르며 로맨틱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준다. 아내 소영의 소녀감성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심쿵남 상진. 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느껴지는 상진의 아재감성이 웃음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특히 오상진과 김소영이 비밀 연애시절을 회상하며 속초 나들이 떠나 눈길을 끌 예정. '나 잡아봐라' 게임부터, 모래사장에 '갸름이♡오상진'이라고 남기며 80년대 스타일로 추억을 만들고 이어 90년대 감성이 물씬 나는 신혼부부 이벤트까지, 로맨틱 아재의 복고풍 데이트가 펼쳐진다. 이제는 연인이 아닌 부부가 되어 다시 찾은 속초에서 새로운 추억을 만드는 초 신혼부부의 달달한 모습이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전자오락게임 대결, 농구 대결 등 허세킹 남편 오상진과 소리 없이 강한 승부사 아내 김소영의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지며 재미를 더한다.

다른 듯 닮은 듯 서로에게 서서히 스며드는 오상진-김소영 부부의 신혼일기 그 두번째 이야기는 오늘 21일(토) 저녁 7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