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정규 2집 'MOVE'(무브)로 컴백한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MOVE'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태민은 지난 1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MOVE'와 'Thirsty'(서스티) 등 신곡 2곡의 무대를 선사, 강렬한 카리스마와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단숨에 이목을 사로잡아 독보적 퍼포머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태민은 금일(2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 곡 'MOVE'는 물론, 수록곡 'Love'(러브)의 무대도 함께 선사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수록곡 'Love'는 태민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퓨처 기반의 R&B 발라드 곡으로, 사랑이 시작되고 끝나는 과정을 꽃이 피고 지는 듯한 모습으로 표현한 퍼포먼스를 통해 태민의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풀한 매력을 동시에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태민은 오는 21일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 및 V COOKIE 채널을 통해 '태민 X 루프탑 라이브 - MOVE Night'(무브 나이트)를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펼치는 정규 2집 수록곡 라이브는 물론, 별자리 토크, 나만의 칵테일 만들기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mkmklif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