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기대작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 24일 전격 출시

by

룽투코리아는 하반기 기대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를 오는 24일 정식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중국 조이파이게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누적 판매부수 600만 기록의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이다. 풀 3D로 구현된 그래픽과 원작 주인공들을 SD캐릭터로 표현해 귀여움과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또 수려한 그래픽과 정파 사파의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다양한 의상, 탈 것, 문파시스템, 결혼시스템 등 MMORPG 게임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13일 개성파 배우인 오달수를 홍보모델로 발탁, 특유의 유쾌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올 하반기 룽투코리아의 야심작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가 드디어 국내 출시일 공개를 시작으로 막바지 담금질에 한창"이라며,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에 걸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중화권에서 검증된 게임성을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맞게 그래픽 리소스를 교체한 것이 특징이다. 중화권 버전의 경우 지난 4월과 8월 중국, 대만 등에 출시 이후 중국 앱스토어 최고매출 2위, 대만 앱스토어 최고매출 3위를 기록, 현재까지도 인기 및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