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가 체코 프라하의 '눈(Snow)을 주제로 한 '2017 스노우 뷰티 페이스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업데이트하여 출시한다.
매년 11월에 선보이는 시세이도의 스노우 뷰티는 전 세계 '눈'을 주제로 한 패키지로, 올해 4번 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제품이다. 매년 출시될 때마다 완판과 조기 품절로 화제의 아이템으로 불리는 스노우 뷰티는 2014년 Seven snow crystals around the world, 2015년 Snow in Finland, 2016년 Snow in NY에 이어서 2017년은 체코의 프라하로 선보인다. 체코 프라하의 동화 같은 도시 풍경에서 반짝이는 황혼에 둘러 쌓인 환상적인 눈의 경치를 담고 있어 더욱 화려하고 아름다운 패키지로 눈길을 끈다.
눈 덮인 동화 같은 풍경이 담긴 패키지처럼 순수한 눈으로 피부에 섬세하게 투명감을 더하며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주어 선명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하기 좋은 브라이트닝 페이스 파우더이다. 또한 촉촉함과 피부 밀착력 을 높이고 더 균일해진 마무리감으로 업그레이드되어 하루 종일 피부를 빛나게 해준다.
프라하의 눈 내리는 동화 속 같은 풍경을 담은 2017 스노우 뷰티 페이스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은 온라인 백화점 몰에서는 10월 17일부터 먼저 예약판매를 하며, 10월 26일부터 전국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