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던킨도너츠, 바삭하게 눌러 만든 ‘납작한 그릴드 호떡도넛’ 출시

by

던킨도너츠가 그릴에 구운 호떡 콘셉트의 '납작한 그릴드 호떡도넛'을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납작한 그릴드 호떡도넛'은 쌀쌀한 가을철 즐겨 찾는 간식 중 하나인 씨앗호떡을 도넛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달콤한 호떡 필링 안에 호박씨, 해바라기씨, 땅콩, 참깨 4종의 씨앗이 가득 들어있어, 고소한 맛과 씹는 식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고객이 제품을 선택하면 즉석에서 따뜻하게 구운 후 설탕을 묻혀 제공된다. 가격은 1,300원.

던킨도너츠의 이번 신제품은 맛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분석하는 '던킨도너츠 도넛연구소 프로젝트' 캠페인의 첫 번째 제품으로 독특한 컨셉의 맛있는 도넛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엑스트롱 커피' 구입 시, 해피포인트앱에서 '납작한 그릴드 호떡도넛' 1개 무료 증정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 발행 및 사용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다. (일부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 해피앱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납작한 그릴드 호떡도넛'은 쌀쌀한 날씨에 달콤하고 따끈하게 즐기기 좋아 가을과 잘 어울리는 간식"이라며, "해피앱 쿠폰 프로모션을 통해 진한 매력을 지닌 엑스트롱 커피와 신제품의 조합을 합리적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