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가 미국육류협회와 함께 풀드 포크 시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19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식 프로모션은 오후 5시 이후 매장 방문 주문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풀드 포크는 6시간 이상 장시간 조리한 돼지고기를 결대로 찢어 만든 정통 아메리칸 바베큐이다. 특히 존쿡 델리미트에서 선보이는 풀드 포크는 정통 아메리칸 바베큐의 맛을 재현하기 위해 미국에서 공수한 돼지고기 어깨살 부위를 사용해 만든다. 미국산 돼지는 전 과정에 걸쳐 자연 친화적이고 선진적인 생산 및 위생 관리 아래 관리되고 있으며 육질이 우수하고 풍미가 고소한 것이 특징이다.
풀드 포크는 'Pulled pork'(잡아 당긴 돼지고기)라는 영어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돼지고기를 장시간 조리해 결대로 부드럽게 찢어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근육이 잘 발달되어 있고, 지방이 적은 돼지고기 어깨살을 사용해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완성했다. 토마토와 머스타드로 맛을 낸 정통 바베큐 소스와 버터 풍미 가득한 핫도그 번, 매쉬드 포테이토 등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풀드 포크 시식 프로모션은 존쿡 델리미트 3개 매장(서울 압구정점, 분당정자점, 광교점)과 심플리 바베큐 1개 매장(가든파이브점)에서 진행되며, 각 매장에서는 풀드 포크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