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성큼 다가왔다. 이럴수록 체형교정과 하체·복부 비만 등의 관리가 필요하다. 쌀쌀해진 날씨 때문에 외부활동이 줄어들거나 운동부족, 과식 등으로 체형의 균형이 무너지거나 비만으로 이어지기 쉽기 때문이다.
특히, 직장인들은 오랜 시간을 앉아서 업무를 진행하므로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어렵다. 나도 모르는 사이 무의식 중에 다리를 꼬거나, 양반다리를 하고 앉는 등 잘못된 자세를 취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 이런 잘못된 생활습관과 자세는 곧 골반 틀어짐의 원인이 되고 하체 불균형의 문제로 이어져 몸매라인을 망가뜨릴 수 있다.
문제는 이 불균형이 하체라인을 망칠 수도 있다는 것. 근육의 과도한 긴장으로 하체라인이 울퉁불퉁하게 변형되고 혈액순환 저하로 노폐물이 쌓이면서 엉덩이 아래쪽이나 허벅지 바깥쪽으로 승마살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갑자기 불어난 살에 적잖이 당황할 수도 있다는 것. 복부와 허벅지, 팔뚝 등에 찌는 살은 지방세포가 고착돼 있어 노력에 비해 살을 빼기 힘든 부위로 꼽힌다. 다이어트로 전체적인 체중 감량에 성공하더라도 이런 살들은 그대로 남는다.
이러한 고민해결을 위해 디에뜨샵 다이어트 부산지점에서는 두 개의 직영지점 체제(광복 본점, 부산대점)로 운영하고 있다. 각 지점별 노하우와 오랜 임상경험을 토대로 체계적인 프로그램 적용해 다이어트를 보다 효과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부산 광복점, 부산대점의 핵심은 바로 체온이다. 우리 몸의 기초체온이 1도라도 떨어지게 되면 근육수축으로 인한 순환저하로 체내지방과 노폐물, 독소 등이 원활히 배출되지 못하고 체형불균형과 각종 부위의 살, 부종, 통증, 기력저하 등을 불러오게 된다.
이처럼 신체 불균형과 비만의 주범이 되는 냉기를 없애고 몸 속에 쌓인 지방과 노폐물을 녹여 배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어준다. 고민이 되는 부위별 집중 케어를 통해 군살, 셀룰라이트 제거에도 효과적이며 전체적인 몸매라인까지 만들어갈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디에뜨샵 다이어트 부산 광복점과 부산대점은 지역 내에서도 웨딩케어, 안면비대칭관리, 산후관리 등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하체관리나 복부, 팔뚝, 골반 등 군살을 제거하고 라인을 잡아가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디에뜨샵 다이어트 본사 홈페이지 또는 디에뜨샵 다이어트 부산 광복점, 부산대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