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바비 브라운, 크러쉬드 립 칼라 출시

by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오는 10월 13일 신제품 '크러쉬드 립 칼라'를 공식 출시한다.

크러쉬드 립 칼라는 부드러운 세미 매트 텍스처로 한 번만 발라도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는 동시에 풍부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잠깐의 터치만으로도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이 가능해 최근 대세로 떠오른 '걸 크러쉬'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여자가 여자에게 반할만큼 멋있다는 뜻의 '걸 크러쉬'는 메이크업, 패션, 헤어 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에 통용되는 신조어다.

컬러는 총 20가지로 레드와 버건디, 코랄, MLBB 등 다양한 스펙트럼으로 선보인다. 대표 컬러는 톤 다운된 버건디 레드 컬러인 ▲루비, 차분한 누드 코랄 컬러 ▲카바나, 대담하면서도 밝은 레드 컬러 ▲리갈, 여성스럽고 세련된 핑크 컬러 ▲비튼 등이다.

기존의 블랙, 골드 컬러의 케이스에서 벗어나 립스틱 컬러를 그대로 보여주는 컬러풀한 케이스 역시 특징이다. 이외에도 비타민 C와 E 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끈적임이나 들뜸 없이 매끄럽게 밀착된다.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메이크업을 통해 걸 크러쉬 느낌을 연출하려면 립 또는 아이 메이크업 중 한 곳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이라며 "신제품 크러쉬드 립 칼라는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쉽게 입술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올 가을 메이크업에 가장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 크러쉬드 립 칼라 포함 10만원 이상 구매 시 이니셜이 새겨진 가죽 네임택을 증정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