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성준 중앙대병원 교수, 대한피부과학회장 선임

by

중앙대학교병원은 29일 서성준 피부과 교수가 지난 28일 제59대 대한피부과학회 회장으로 선출됐다고 밝혔다.

서성준 신임 회장은 앞으로 2년간 피부과학회를 이끌며 국민의 피부 건강과 피부과학 연구 및 발전을 위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아토피피부염 치료와 연구에 있어서 권위자로 인정받고 있는 서 회장은 아토피피부염과 건선에 관한 다수의 논문을 통해 학술상 등을 수상하며 국내외에서 그 업적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서성준 회장은 "유구한 역사와 세계적 경쟁력을 지닌 대한피부과학회의 무한한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인재양성에 기여하고 내적으로는 회원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며, 외적으로는 국민과 소통할 수 있는 학회를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 회장은 중앙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미국 덴버 콜로라도의과대학 피부과 연구교수를 거쳐, 중앙대병원 피부과 과장 및 주임교수, 연구중심병원 사업단장을 역임했다. 또, 대한아토피피부염학회 학술이사와 대한피부과학회 총무이사를 거쳐 현재 대한아토피피부염학회 회장으로 활동 중이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