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효리 메이크업부터, 스웨이드 슈즈까지... F/W 트렌드 아이템 제안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차분하고 따스한 트렌디 컬러를 담아낸 뷰티&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매거진 헤렌과 함께한 이효리의 메이크업 화보 촬영 현장의 두 번째 영상을 통해 F/W 시즌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이효리의 건강하게 빛나는 헬시 글로우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은 나스 듀오 아이섀도 베스트셀링 컬러 이졸데, 블러시 섹스어필과 벨벳 립 글라이드 플레이펜이다.

▶그동안 폴스미스, 라프 시몬스, 타미힐피거 등 글로벌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울 소재의 우수성을 홍보해온 울마크 컴퍼니와 젊은 감성의 컨템포러리 패션을 선보이는 엔더슨벨이 만났다. 다양한 실루엣의 F/W 아우터에 프리미엄 천연 소재로 유명한 호주산 메리노 울이 적용돼 고급스러운 텍스처를 자랑한다.

▶남성복 브랜드 올젠(OLZEN) 엄선된 프리미엄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한 스웨터 시리즈다. 부드러운 감촉과 가볍고 탄력 있는 착용감이 특징. 디자인 또한 라운드 스웨터부터 터틀넥, 브이넥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게 제안된다.

▶캐주얼 구두 브랜드 소다는 F/W 키 컬러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을 믹스해 헥사곤 오너먼트 라인을 선보인다. 특히 육각형을 나타내는 헥사곤 프롭은 비대칭과 대칭의 상반된 라인을 디자인적으로 구현한 소다만의 단독 오너먼트를 핵심으로 한다.

dondante1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