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도시어부'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이덕화X이경규 '쾌속순항'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가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며 쾌속순항 중이다.

29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의 시청률 조사에 따르면 지난 28일 방송한 '도시어부' 4회는 2.910%(전국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방송한 2.221%에 비해 0.689%P 상승한 수치다. 분당 최고시청률은 3.662%까지 올라갔다. 20대~ 40대의 타깃 시청률은 1.005%를 기록했다.

시청률에 이어 방송 다음날까지도 '도시어부'가 포털 실시간 검색 순위에 랭크 되는 등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시청자 후기도 재미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포털 각종 커뮤니티에는 "이경규 이태곤 케미가 꿀잼이다", "티격 태격하며 낚시하는 모습에 보는 내내 웃음이 안 떠난다", "대리만족을 느낀다"는 등 호평이다.

28일 '도시어부'에서는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 닷과 게스트로 출연한 이태곤의 참돔 낚시 승부가 펼쳐졌다. 참돔 대결에서 이태곤은 '어복킹'으로 불리던 이경규를 꺾고 51cm 참돔을 낚으며 왕좌를 차지했다.

한편 9월 7일 함께 론칭한 MBN '황금알2' 4회는 0.783%, TV조선 '시골빵집' 4회는 1.204%에 그쳤다.

채널A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