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하재숙이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 캐스팅됐다.
오늘(29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하재숙이 SBS 새 특별기획 '브라보 마이 라이프'(연출 정효/극본 정지우/제작 화앤담픽쳐스)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열정 과다 드라마 조연출 하도나(정유미 분)와 여왕처럼 살다 밑바닥으로 떨어진 왕년의 여배우 라라(도지원 분), 두 모녀의 화해와 도전, 사랑을 통해 인생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는 드라마이다. 특히 정지우 작가와 정효 PD가 의기투합한 것은 물론 연정훈, 정유미, 도지원, 현우 등이 출연 소식을 알려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재숙은 극 중 방송국 편집 기사이자 하도나와 속마음을 털어놓고 우정을 나누는 절친한 친구 '이영희'역을 맡아 명품 조연다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하재숙은 지난해 종영한 KBS2 '공항 가는 길'과 '뷰티풀 마인드'에서 워킹맘들의 고충을 위로하는 따뜻한 캐릭터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등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하재숙이 출연을 알린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언니는 살아있다'후속으로 오는 10월 21일(토)에 첫 방영 예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