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동방신기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동방신기 WEEK'가 이번 주 화려하게 펼쳐진다.
'동방신기 WEEK'의 포문을 여는 유노윤호 솔로곡 'DROP'(드롭)은 금일(2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26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DROP'은 유노윤호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SMP(SM Music Performance) 곡으로, 가사에는 그릇된 정의와 왜곡된 진실 속에 살고 있는 이들에게 던지는 일침과 암흑의 시대에서 벗어나 더 밝은 미래로 나아가자는 염원을 담아 눈길을 끈다.
또한 'DROP' 뮤직비디오는 유노윤호와 댄서들이 화려한 군무를 펼치는 모습을 담아 SMP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으며, 강렬한 색감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되어 유노윤호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한편, 최강창민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장르의 솔로곡 '여정 (In A Different Life)'을 발표하고 '동방신기 WEEK'를 이어간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