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 코리아와 손을 잡고 크록스 신제품 론칭 이벤트인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Crocs Styling Day)'를 생중계 한다.
금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인 소녀시대 윤아가 참석해 2017 F/W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이고 팬들과 함께 '크록스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윤아와 함께하는 신제품 이벤트 생중계는 쿠팡의 웹사이트나 모바일앱 접속을 통해 간편하게 시청 가능하다.
크록스의 F/W 신제품 '시티레인 로카 그래픽 슬립온 우먼'은 이색적인 플라워 패턴의 화사한 디자인에 자체적으로 개발한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동안 착용해도 쾌적하고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쿠팡은 크록스 코리아와 한국에서는 단독으로 제휴를 맺고 크록스 코리아가 인증한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편안함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크록스의 제품력과 연령별로 두터운 고객층과 국내 이커머스 최대 규모의 판매, 배송 인프라를 자랑하는 쿠팡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내달 25일까지 진행되는 '크록스 기획전'에서는 인기 모델부터 베스트셀러 제품까지 약 300여종의 크록스 제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크록스 코리아가 인증한 품질의 인기 모델 제품들을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팡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