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그룹 핫샷(HOTSHOT)의 팬미팅 티켓예매가 오늘 오후 8시 시작 된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측은 21일 "핫샷의 팬미팅 'HOTSHOT Fan Meeting In Seoul Time to fly(high)' 티켓 예매가 오늘 오후 8시 예스24에서 시작된다"고 밝혔다.
핫샷은 오는 11월5일 오후6시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펼쳐지는 이번 팬미팅에서 일본에서 발표했던 'Step by step'의 한국어 버전 디지털 싱글 발매에 맞춰 'Step by step'을 쇼케이스로 선보인다.
또한 멤버들의 자작곡을 포함하여 10여곡의 노래를 선사하는 한편 3주년 기념 한정판 CD를 제작해 팬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한정판 CD에는 라디오 DJ 토크 형식의 핫샷 멤버들의 육성 좌담 트랙을 비롯하여 멤버들의 자작곡과 'JellY', 'STEP BY STEP'(한국어,영어) 등이 수록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팬미팅에서 핫샷은 데뷔 3주년을 맞이하여 그 동안 보여주지 못한 매력을 통해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라며 "멤버들은 다시 한 번 날아오를 기회를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하기 위하여 직접 아이디어 회의에 참여하여 단순한 팬미팅을 벗어나서 팬미팅과 콘서트를 혼합한 팬콘을 만들자고 단합하여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힘차게 날아오른 핫샷이 데뷔 후 국내에서의 첫 팬미팅에서 팬들을 위해 어떤 모습으로 그들만의 무대를 펼칠지 기대된다.
오는 11월5일 오후6시 서울 광장동 YES24 Live Hall에서 개최되는 핫샷의 데뷔 3주년 팬미팅 티켓은 오늘(21일) 오후 8시 예매가 시작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