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ASICS Korea)가 본격적인 A/W 시즌을 맞아 '아이코닉 후디(Iconic Hoody)' 를 포함한 '어댑터블(Adaptable)' 컬렉션을 출시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 코디가 가능한 이번 컬렉션은, 레이어드가 용이한 디자인으로 가벼운 운동을 할 때뿐 아니라 데님과 같은 일상복과 자유로운 매칭이 가능해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 중 대표 상품인 '아이코닉 후디'는 아식스의 새로운 컬렉션 중 A/W 시즌을 겨냥한 대표 상품으로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탁월한 기능이 뒷받침 된 제품이다. 기능적인 요소로는 자카드 메쉬와 기모가공처리된 니트 원단을 본딩하여 보온성이 좋은 소재를 전체에 사용하였고, 등판 백 라인에 아식스 아이코닉 헥사모양의 발열 소재를 적용해 아식스의 트렌디하고 쿨한 감성뿐 아니라 기능에도 중점을 둔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비대칭 2-WAY 지퍼 구조로 지퍼를 닫았을 때 차가운 슬라이드 부분이 얼굴에 닿지 않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넥 워머 구조의 네크라인으로 머플러처럼 목을 감싸 체온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방풍, 방수,흡습속건 및 보온 기능이 특징인 아식스 '어댑터블' 컬렉션은 9월 15일 출시 예정이다.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제품 관련 사항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