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잭앤질슈즈와 손잡고 자체 기획한 신발을 내놓는다.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패션 브랜드 잭앤질슈즈와 공동기획한 '뉴 스탠다드(New Standard)'를 론칭하고, G마켓과 옥션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
운동화, 로퍼, 펌프스 구두 등 총 4종으로 출시 되는 이번 제품은 천연 소가죽 등을 활용해 높은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유통 단계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인 '잭앤질 컬러블록 스니커즈'는 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강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견고한 우레탄 소재 깔창이 충격 흡수력을 높여 장시간 착용에도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 했다. 밑창은 얇은 선의 고무 소재로 접지력과 미끄럼 방지 효과가 탁월하다. 블랙, 화이트, 핑크, 그레이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잭앤질 3.5cm 로퍼'는 적당한 굽높이의 클래식한 여성 로퍼다.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일반적인 로퍼 모양 디자인에 영문 알파벳 W모양의 가죽을 더해 포인트를 주었다. .
'잭앤질 5cm 통굽 펌프스'는 유일하게 인조 가죽을 스웨이드 가공법으로 처리해 부드러운 질감을 강조한 여성 구두다. 발 볼이 넓은 여성들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서 있거나 걸을 때 체중이 많이 실리는 발바닥 앞쪽에 도톰한 쿠션을 내장함으로써 착화감을 높였다.
이베이코리아 패션뷰티실 고현실실장은 "올 가을 트렌드가 그대로 반영된 디자인에 고급 소재를 사용해 만들어진 만큼, 품질과 가격 모두 만족스러운 수준임을 자부한다"며 "올 가을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오는 18일까지 론칭 기념 이벤트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프리미엄 슈케어 용품인 '캐럿 가죽클리너와 에센스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에서는 18일부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