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다가올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안전하고 품격 높은 농축산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고 있는 1등급 이상의 프리미엄 한우 전문 브랜드 '정품眞(진)한우'와 함께 사과, 배 등 명절 상차림에 걸맞는 우수한 상품으로 기획됐다.
정품眞한우 선물세트는 명절 요리에 꼭 필요한 구이용 등심, 국거리용 양지, 산적용 설도와 함께 조리에 필요한 다용도 양념까지 더해 실속까지 챙긴 선물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HACCP 전용 사업장에서 철저한 위생 관리를 거쳐 생산된 만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과, 배 등 신선과일 선물세트는 CJ프레시웨이 과일 전문 MD(Merchandiser)가 제철 산지에서 직접 엄격한 선별 작업을 거쳐 구성한 상품으로 당도와 맛은 물론, 품질 면에서 제수용 과일로도 제격이다.
이 외에도 ▲한우 찜갈비 세트 ▲한우 불고기·국거리 세트 ▲한우 사골모듬뼈 보신세트 ▲LA갈비·찜갈비 혼합세트 등도 함께 구성됐으며, 해당 상품들은 CJ프레시웨이의 기존 B2B 경로에서뿐만 아니라 CJ제일제당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CJ온마트' 내 추석 신선상품 기획전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 추석 명절 선물세트를 기획한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먹거리 안전에 대한 우려가 고조된 상황에서 추석에 전할 선물용 농축산물에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CJ프레시웨이만의 우수한 식품안전 인프라와 함께 산지에서 직접 엄선해 공수한 상품인 만큼 맛도 안전도 믿고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