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가 추석을 맞아 엄선한육제품으로 구성된 '2017 추석선물세트' 6종을 선보였다.
라이프 스타일 및취향에 따라 델리미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 특징이다.
이중 대표 제품으로는 존쿡 델리미트의 베스트 셀링 12종을 한대 모은 시그니처 세트,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로 구성한 패밀리 세트가 있다. 특별한 상황 연출용으로는 근사한 아침을 위한 브런치 세트와 바베큐 파티 세트를
내놨다. 선호하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몽 & 건조육 세트, 설성 건강 오리 세트도 선보인다.
주문한 상품은 아이스팩을 넣은 전용 선물 포장박스에 담겨 신선한 상태 그대로 택배 배송된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의 추석선물세트는 9월 12일까지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이 기간 동안 50세트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이후 9월 14일부터 26일까지는 주문 수량에 따라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셉의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엄선된 정통 육제품과 델리 메뉴로 특별한 요리를 즐기는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