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타미 힐피거에서 타미X지지(TOMMYXGIGI) 2017 FALL 컬렉션을 론칭했다.
2017년 가을 타미X지지 캡슐은 타미 힐피거와 세계적인 슈퍼모델이자 브랜드 앰버서더인 지지 하디드(Gigi Hadid)가 협업한 세 번째 컬렉션이다.
타미 힐피거는 미국의 슈퍼 모델이자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지지 하디드(Gigi Hadid)와 함께 디자인한 가을 2017 타미X지지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에서는 워치와 선글라스를 포함한 여성 스포츠웨어, 슈즈 그리고 액세서리를 보여주며, 2017년 9월 19일에 런던 패션위크의 타미나우(TOMMYNOW) "씨 나우, 바이 나우(See Now, Buy Now)" 런웨이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2016 가을과 2017 봄 시즌에 성공적으로 출시된 타미X지지 협업 컬렉션에 이어 지지 하디드는 다음 두 시즌 동안 타미 힐피거 여성복의 앰버서더로 활동하여 2018 봄 시즌 타미X지지 컬렉션의 공동 디자인을 지속 할 예정이다.
이번 2017 가을 타미X지지 컬렉션은 반항적인 분위기에 여성스러운 느낌이 가미되었다. 90년대의 락앤롤 스타일을 모방하였고,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애슬레틱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고급스러운 벨벳, 하이샤인(highshine) 레더, 데님 그리고 플란넬 등 독특한 소재들이 주를 이룬다. 로고들은 메탈릭 스터드로 꾸며졌고, 타미 힐피거의 익스클루시브한 타탄 체크에는 파란 별 프린트가 더해졌다.
타미 힐피거는 데이비드 보위(David Bowie), 이만(Iman), 비욘세(Beyonce), 나오미 캠벨(Naomi Campbell) 그리고 샤를로뜨 갱스부르(Charlotte Gainsbourg)까지 팝 문화의 세계적인 아이콘과 함께 작업해 온 역사를 가지고 있다. 또한, 벨라 하디드(Bella Hadid), 켄달 제너(Kendall Jenner), 헤일리 볼드윈(Hailey Baldwin), 테일러 힐(Taylor Hill), 조지아 메이 제거(Georgia May Jagger), 조안 스몰스(Joan Smalls) 그리고 스텔라 맥스웰(Stella Maxwell)등 영향력 있는 탑 모델들이 타미 힐피거의 쇼에 등장해왔다.
타미 힐피거는 "우리의 2017 가을 시즌에는 락앤롤 무드와 반항적인 정신을 나타내고자 하였습니다. 지지와 저는 이번 시즌에서 화려하면서도 대담함이 느껴지도록 하고 싶었고, 정말로 재미있게 디자인을 했어요. 저는 항상 지지가 패션 아이콘이라고 믿어왔고, 지지는 이번 세 번째 캡슐 컬렉션을 통해 패션과 락앤롤의 경계를 허물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번 2017 가을 타미X지지(TOMMYXGIGI) 컬렉션은 전 세계 타미 힐피거 스토어와 셀렉트 파트너 매장, 그리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의 프렌드와 팔로워들은 해시태그 #TOMMYXGIGI와 @TOMMYHILFIGER 계정을 이용하여 소셜 미디어 상에서 함께 소통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오는 20일부터 타미 힐피거 플래그 쉽 스토어 명동점, 가로수길점 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