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출시하자마자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샤또 라비오뜨 와인 메이크업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와인 파운데이션 스틱 3홋수와 샤또 라비오뜨 와인 메이크업 라인 제품은 와인 립 틴트 벨벳 6홋수이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파운데이션 스틱은 한번의 터치로 커버와 함께 매끄럽고 가벼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으로 스무스 멜팅 텍스처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어 피부에 녹듯이 촉촉하게 피팅된다. 와인 성분인 폴리페놀과 포도씨오일을 함유하여 환한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특히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수정 메이크업을 해도 피부의 들뜸 없이 덧바르기에 용이한 제품이다. 컬러는 라이트베이지, 내츄럴베이지, 뉴트럴핑크로 구성됐다.
함께 출시된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은 기존 와인 립 틴트의 강력한 발색과 지속력에 보송함을 더한 제품이다. 벨벳 립의 답답한 느낌과 다르게 한 번의 터치로 입술 위에 가볍게 발리며 빠른 픽싱력으로 벨벳하게 마무리된다. 보습 성분이 함유된 세피비놀(와인추출물)을 담아 건조함, 각질부각이 없이 촉촉하게 발린다.
컬러는 RD01 스윌링레드, PK01 셍떼로즈, CR01 샬롱코랄, OR01 로제오렌지, BE01 떼루아누드, PK02 베르도핑크까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MLBB 컬러부터 차분한 코랄, 레드까지 총 6홋수로 기존 와인 립 틴트와는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