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2017 추석 선물세트' 6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탐앤탐스 대표 인기 상품인 액상커피와 핸드드립 커피부터 2017년 추석 명절에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탐앤탐스 마이뷰티&유스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하고 있다. 특히 3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해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액상커피 선물세트>는 '마일드 블렌드'로 원두 블렌딩 타입을 리뉴얼하여 '2017 추석 선물세트'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마일드 블렌드'는 부드러우면서도 깊고 진한 풍미를 가진 에스프레소를 포션에 담은 제품으로 물과 우유에 붓기만 하면 아메리카노와 라떼로 즐길 수 있다. 캡슐 타입의 낱개로 휴대가 편리해 열흘 간의 긴 추석 연휴 동안의 나들이에도 제격이다.
트렌드와 실속,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은 분들에게 <마이뷰티&유스 선물세트>와 <콜드브루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를 추천한다. <마이뷰티&유스 선물세트>는 올 한해 여성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히비스커스'와 '깔라만시'로 구성했다. 원액을 그대로 추출해 담아낸 제품으로 취향에 따라 물로 희석해 마실 수 있다. <콜드브루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는 와인처럼 부드러운 향과 깔끔한 산미를 느낄 수 있다. '커피의 와인'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와인병 모양의 유리병의 담아 선물의 품격까지 높였다.
이 밖에도 핸드드립 커피에 커플 머그컵이 더해진 <핸드드립 블랙&화이트 세트>를 비롯해 삼각티백 커피와 허브티, 글라스로 구성된 <커피&티 선물세트>, 허브티와 과일차, 블랙티까지 티를 총망라한 <뷰티 티 타임 세트>도 준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