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bhc치킨, BSR 일환 ‘bhc 해바라기 봉사단’ 공식 운영 나선다

by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사회공헌 활동인 'BSR'의 일환으로 'bhc 해바라기 봉사단'의 공식적인 운영에 나선다.

bhc치킨의 'bhc 해바리기 봉사단'은 대학생으로 구성된 청년봉사단으로, bhc치킨 이름 아래 농촌지역, 취약계층 밀집지역 등 지역 사회 곳곳에서 봉사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bhc치킨은 청년봉사단의 정기적인 운영을 통해 지속가능한 CSR인 'BSR' 실천에 기여할 예정이다.

먼저 'bhc 해바라기 봉사단' 1기를 모집한다. 이날부터 오는 17일(일)까지 단체 봉사활동, 팀별 활동 등 다양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서울·수도권 거주 대학생(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총 2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5명씩 총 4개팀으로 구성된 'bhc 해바라기 봉사단'은 내달부터 2018년 2월까지 총 5개월 동안 활동한다. 봉사단 전원이 함께하는 단체 봉사활동이 연말에 1회 진행되며, 팀별 봉사가 월별로 진행된다. 개인 및 팀별 미션활동은 블로그를 통해 후기를 남길 예정이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의 활동비 전액은 본사에서 부담하며, bhc치킨은 활동 별 우수자 선정을 통해 최종 2명에게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 수료자 전원에게는 bhc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지원서 양식 및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bhc치킨 블로그(http://blog.naver.com/bhc_bsr)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hc.bsr)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오는

20일(수) 최종 선발자를 발표한다.

bhc치킨은 최근 나눔·상생 경영 정신이 담긴 새로운 개념의 CSR 활동인 'BSR'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매장에서 치킨 한 마리가 판매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적립한 '희망 펀드'를 조성하며, 이 기금은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에 쓰인다.

bhc치킨 김동한 홍보팀장은 "'bhc 해바라기 봉사단'은 대한민국의 행동하는 청년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진취적이고 젊은 에너지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청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