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아모레퍼시픽과 체결한 JBP의 일환으로,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슈퍼브랜드딜을 진행한다. 할인 쿠폰 및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시크릿박스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마몽드, 프리메라, 한율 등 아모레퍼시픽의 6대 브랜드 제품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설화수와 헤라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그 외 4개 브랜드는 1만 5천원 이상 구매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 동안 ID당 매일 1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G마켓 단독 구성 패키지도 선보인다. '시크릿박스'는 설화수와 헤라의 인기 상품들과 프리미엄급 스페셜 기프트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 신제품 무료 체험 기회도 마련했다. 아이오페와 마몽드, 한율의 신제품 키트를 배송비만 내면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일자별로 각기 다른 브랜드 신제품을 공개하며, 4일에는 '아이오페' 신제품 '더마리페어 스타트 키트'를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이외에도,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명절을 맞이해 선물하기 좋은 세트 상품을 비롯해 베스트 인기 제품에 기프트가 더해진 특별 구성 제품들이 할인가격에 마련되어 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아모레퍼시픽'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마케팅실 남성헌 실장은 "국내 최대 온라인 유통플랫폼과 K뷰티를 선도하는 대표 뷰티 브랜드가 만나 진행하게 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라며 "아모레퍼시픽의 6대 브랜드를 그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빠른 시일내에 파격적인 옴니채널 서비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양사 업무 제휴를 통해 마련됐으며, G마켓에서 아모레퍼시픽 공식 브랜드 제품을 구입하면 아모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연동 서비스이다.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등 모든 브랜드와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고객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브랜드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