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위너부터 워너원까지…'코뮤페' 아이돌 ★ 총 출동 라인업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국내 최정상 아이돌 스타들이 '팬덤스쿨 2017 KOREA MUSIC FESTIVAL'(이하,코뮤페)에 총출동 한다.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회장 신주학/이하 '한매연')과 주식회사 팬덤스쿨이 함께 주최하는 '팬덤스쿨 2017 KOREA MUSIC FESTIVAL'(이하,코뮤페)이 오는 9월 30일(토)부터 10월 1일(일)까지 양일간 고척 스카이돔(구로구 소재)에서 개최된다.

한매연이 출범하고 처음 개최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일방적으로 보여주기였던 기존의 공연과는 다른 '판'을 뒤집자는 주제로 관객과 가수가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준비하는 야심찬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특히 수많은 스타가 참여할 예정이라 관심을 끌고 있다.

EXO-CBX, 레드벨벳, NCT127, 위너, 블랙핑크, 트와이스, FT ISLAND, 비투비, B1A4, 에이핑크, EXID, 하이라이트, 여자친구, 워너원 등이 출연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팬들과 연예인들이 함께 어울리는 축제라는 취지에 맞게 최대한 많은 팬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며,이를 위해 첫째날(9월 30일)과 둘째날(10월 1일)이 전혀 다른 형태로 진행된다.

첫째날인 9월 30일은 워너원을 비롯한 다양한 신인 가수들이 등장해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며,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하루종일 축제가 진행되며,이튿날인 10월 1일은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로 공연이 진행된다.

더불어 행사장인 고척 스카이돔 내에는 다양한 전시부스들이 입점해 축제의 질을 높이고, K-POP 공연만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산업과의 연계를 위한 허브의 역할도 겸할 예정이며,팬들은 하루종일 K-POP과 각종 이벤트를 통해 오감이 만족할 수 있는 축제 한마당으로 어우러질 수 있다.

또한, 팬들의 참여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개최하여 특색있는 행사로 운영할 계획이다.

KOREA MUSIC FESTIVAL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SNS를 통해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공연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OREA MUSIC FESTIVAL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KOREA MUSIC FESTIVAL은 9월 6일(수) 저녁 8시부터 7일(목)저녁 8시, 11일(월)저녁 8시까지 3차례에 걸쳐 멜론 티켓을 통해 티켓 판매가 진행된다.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일반 지정석 외에 스탠딩 석을 국내 팬들에게 제공함으로써 팬들이 좀 더 가까운 곳에서 연예인들과 호흡하며, 공연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6일은 둘째날 공연의 스탠딩석 티켓이 판매되고,7일은 둘째날 공연의 외야 지정석이,11일은 첫째날 공연의 입장권을 판매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