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리더 임블리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에서 모공과 피부 결을 매끄럽게 커버하는 모공 팩트와 피부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하는 미네랄 팩트가 하나의 케이스에 담긴 일명 반반 팩트, '극세사 미네랄 팩트'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리블리 극세사 미네랄 팩트는 모공 팩트와 미네랄 팩트가 하나의 케이스에 담겨 피부 컨디션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왼쪽에 담겨 있는 모공 팩트는 세범 컨트롤 복합 성분 함유로 피부의 유분을 가볍게 흡착하여 번들거림을 케어해주고 메이크업이 오랫동안 무너지지 않고 지속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마이크로 코팅 파우더가 피부에 투명하게 밀착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들뜸 없이 모공과 피부 결을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오른쪽에 담겨 있는 미네랄 팩트는 천연 보습 성분인 레시틴을 파우더에 코팅하여 사용 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윤기를 부여하고 건조함 없이 보송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또한 내추럴한 커버력으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기 때문에 두껍지 않지만 깔끔한 베이스 화장을 마무리해준다. 컬러는 환하게 마무리되는 21호와 내추럴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23호로 구성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미네랄 팩트는 기름종이 보다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갖춘 동시에 자연스러운 톤 보정까지 가능한 2in1 제품이다."라며 "팩트 케이스 또한 블리블리만의 사랑스럽고 내추럴한 감성으로 디자인되어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