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2017 F/W 시즌,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에서 '수지 데님' 시즌 2를 선보인다.
오는 9월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방영을 앞두고 있는 수지는 이번 촬영을 통해 걸 크러쉬 무드의 시크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시아 탑 스타 수지로부터 영감을 받은 '수지 데님'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독보적인 핏으로 지난 시즌 돌풍을 일으킨 바. 이번 시즌 더욱 특별한 핏과 디테일로 업그레이드 된 '수지 데님' 시즌2는 옆 라인에 컬러 라인을 추가해 차별화 된 게스만의 컨템포러리한 스포티 감성을 보여주는 한편, 스트레이트, 붓컷, 스키니 등 기존 핏을 좀더 드라마틱 하게 강조하고 새로운 핏을 추가 하여 최근 세분화된 데님 트렌드를 모두 보여주고 있어 더욱 이목을 끈다. 또한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수지데님의 시그니쳐 자수 레터링과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디테일 역시 다양한 컬러와 위치에 제품별 디자인을 살릴 수 있게 디자인되어 시즌 2의 소장가치를 한층 높여 준다.
이번에 공개된 '수지데님' 프로모션 화보는 마이크로사이트 및 전국 게스 매장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gina100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