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의 이의웅과 안형섭이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 귀여운 새싹즈 브로맨스를 뽐낸다.
오늘(25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매력티비'에는 '위에화 새싹즈'인 이의웅과 안형섭이 흥과 끼, 애교까지 충만한 일상을 공개한다. 안형섭의 깜짝 생일파티 현장, 개학 당일 등굣길과 실제 학교에서의 모습부터 이의웅의 시그니처 패션 아이템까지 공개된다.
생일을 맞은 안형섭을 위해 이의웅이 준비한 깜짝 파티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의웅은 새싹즈 리더답게 똘똘미를 풍기며 꼼꼼하게 생일파티 준비 리스트까지 작성했다고. 위에화 연습생들의 "하지마라" 대사 연발과 어색한 발연기의 콜라보로 눈치백단 형섭에게 허무하게 들켜버린 몰래카메라의 전말도 공개된다. 생일 기념 소원을 묻는 질문에 "말하면 안 이뤄질까봐"라며 망설이는 안형섭의 귀여운 모습도 엿볼 수 있다.
또 비오는 날 차안에서 펼쳐지는 새싹즈의 브로맨스가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이의웅이 차에서 설정인듯 설정아닌 독서 삼매경에 빠지자 안형섭은 "휴식을 취하는 멋진 남자 이의웅, 그리고 그 옆에 대본 공부를 하는 남자 안형섭"이라며 4차원 혼자놀이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 이의웅은 말 없이 책만 보는 것 같으면서도 형인 안형섭의 말 한 마디 한 마디에 모두 반응해주는 리더미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배고픈 소년들의 '음식토크'도 재미를 더한다. 모든 답변이 '돼지고기'로 일맥상통하는 취향 확고한 이의웅과 마파두부를 먹으면서 학교 급식 돈가스 예찬론을 펼치는 안형섭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개학날을 맞아 오랜만에 학생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간 안형섭의 등굣길과 실제 학교 생활 모습도 공개된다. 안형섭은 무대 위 모습과는 다른 교복입는 학생의 순수미를 뽐냈다고. '문방구 소년'으로도 유명한 이의웅의 독특한 패션관도 엿볼 수 있다. 벙거지 모자 챙에 노란색 서류 집게를 한 모습의 이의웅은 "제 시그니처 패션 아이템, 전 국민이 따라할 거예요. 꽤 이쁘거든" 하며 유행 예감을 점쳤다고. 이어 "사람들이 역시 문방구집 아들이라고 하는데 문방구에서 가져온 것 아니다" 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본방송에 앞서 새싹즈의 이의웅과 안형섭이 방송 당일(금) 저녁 6시 30분 네이버V LIVE를 진행한다. (ONSTYLE&OLIVE 채널)
이날 '매력티비'에서는 울산 고래마을로 떠난 '은타민' 이은의 여름휴가와 구제시장, 아쿠아리움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낸 찰스 가족의 부산 여행기도 만나볼 수 있다. 온스타일 '매력티비'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네이버TV, 티빙, 카카오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디지털 선공개되고, 이어 금요일 밤 9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