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엠베서더이자 3040세대 남성들의 워너비인 배우 정우성의 감출 수 없는 매력을 선보였다.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인 브루노바피가 정우성과 함께한 2017 FW 시즌 화보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
정우성은 브루노바피의 2017 가을 겨울 화보 비하인드컷에서 지난 5년간 호흡을 맞춰온 브랜드 엠베서더다운 여유와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표정과 포즈는 물론 소품 활용까지 프로다운 면모도 그대로 담겨있다. 무더위 속 가을 겨울 의류를 착용해도 전혀 흐트러짐 없는 모습과 촬영된 사진에 집중하는 진지한 눈빛은 비하인드컷에서조차 빈틈없는 정우성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특유의 시원한 미소도 비하인드컷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정우성의 매력 요소 중 하나. 브루노바피가 2017년 가을 겨울 시즌에 제안하는 내추럴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과 만나 진한 남자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이 밖에도 정우성은 다양한 포즈와 착용 아이템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제스처로 9월 초 공개될 브루노바피의 2017 가을?겨을 시즌 화보와 이를 통해 선보일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드높였다.
브루노바피 관계자는 "가을 겨울 시즌 화보보다 앞서 공개된 비하인드컷에는 브루노바피의 엠베서더인 배우 정우성의 짙은 매력은 물론, 브루노바피가 선보일 2017 가을?겨울 시즌 스타일링이 잘 담겨있다"며, "비하인드컷과 뒤이어 공개될 화보를 통해 내추럴과 여유가 묻어나는 스타일리시함과 현대적인 미니멀함이 담긴 브루노바피만의 스타일링을 미리 경험해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