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현아가 컴백을 4일 앞두고 여섯 번째 미니앨범 'Following'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현아는 오는 29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Following'으로 전격 컴백하는 가운데 오늘 2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컴백' D-4'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오늘(25일)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새 앨범 속 현아의 사진을 배경으로 현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전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트랙 순서대로 흘러 나온다.
현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Following'은 항상 새로운 장르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트렌드를 리드해나가는 현아의 새로운 음악을 팔로잉 하라는 뜻으로 믿고 따라오면 된다는 강한 확신이 담긴 앨범이다.
특히, 3번째 트랙 '보라색'은 '트리플H'로 함께 활동했던 펜타곤 '이던'이 직접 작사, 작곡과 더불어 피쳐링을 함께 한 곡으로 심플한 힙합 사운드에 트랩 비트와 중독성 짙은 메인 리프가 몽환적이면서 아름다운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곡이다.
타이틀곡 '베베(BABE)'는 트로피컬한 느낌의 미니멀한 악기구성과 사운드 패턴이 돋보이는 편곡으로 모든 악기를 아날로그 모듈 신스를 사용하여 부피감이 크고 매우 진한 색감을 내도록 구성한 점과 지금까지 현아의 스타일과는 다르게 좀 더 공기감 있는 랩과 보컬을 통해 부드럽지만 힘있게 목소리를 살려낸 점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현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Following'은 오는 29일 18시 각종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