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우 이태임의 '품위있는' 화보가 공개됐다.
월간지 <우먼센스>는 최근 발간된 9월호를 통해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로 컴백에 성공한 이태임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태임은 블랙 & 화이트 콘셉트의 의상을 입은 채 시크하면서도 도시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포즈와 표정을 짓고 있다. <품위있는 그녀>에서 보여준 불륜녀 캐릭터를 완전히 벗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끈다.
<우먼센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화보 촬영에서 이태임은 밝고 활기찬 기운으로 촬영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특히 오랜만의 컴백작인 <품위있는 그녀>의 성공으로 자신감을 얻은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태임은 "<품위있는 그녀>는 예원과의 막말 논란 후 힘든 시간을 보내다가 어렵게 얻은 기회였다. 그만큼 소중했기에 악플에 신경쓰고 싶지 않았다"며 "내 좌우명은 안되면 될 때까지,다. 그렇게 나답게 살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 그녀는 "이 일을 그만두고 싶을 때도 있었지만 연기만큼 즐거운 일은 없다. 카메라 앞에 섰을 때 살아있음을 느낀다. 죽기 전에 '이태임 수고했어'라는 말을 스스로에게 듣고 싶다"고 털어놨다.
한편 <우먼센스> 9월호에서는 '클라라의 로맨스' '지창욱 입대 전 마지막 인터뷰' '최준희의 충격고백, 고 최진실 어머니를 만났다' '톱스타 김재중-서강준, 20억 고급 아파트 매입' '결혼 앞둔 송중기 일상 파파라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