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가네, 5년 연속 '박상민· 황기순의 사랑더하기' 운동 후원

by

김가네가 5년 연속 '박상민 황기순의 사랑더하기' 행사후원과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사랑더하기 운동은 올해로 16번째를 맞이한 국토대장정 모금행사다. 전국 각 지역에서 미니콘서트를 통한 현장모금을 시행하여 모은 성금은 장애인을 위한 지원에 사용된다.

'박상민·황기순의 사랑더하기' 국토대장정 행사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가수 박상민과 개그맨 황기순이 전국 각지를 순회하면서 진행되는 모금행사로 진행된다. 이 행사에 김가네는 5년 연속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는 후원금과 함께 김밥도시락 지원을 병행했다.

김용만 김가네 회장은 "사회공헌활동에 깊은 관심을 갖고 해마다 뜻깊은 활동에 참여해 올해로 5년째 지속적인 사랑더하기 운동 후원을 진행했다"며 "사회공헌 운동이 전국적 확산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가네는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업체답게 기업의 사회적 활동에 깊은 관심을 갖고 전직원 봉사활동 및 먹거리 나눔, 사회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2015년엔 농림부가 주관하는 아침밥먹기 캠페인에 동참했고, 매년 5월이면 어린이글그림 공모전 개최와 함께 매월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직접적인 봉사활동을 진행중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