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위한 진정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오는 8월 21일부터 9월 3일까지 '궁비슈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궁비슈머'는 궁중비책의 '궁비'와 생산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뜻하는 '프로슈머'(Prosumer)의 합성어로, 궁중비책과 소비자가 함께 상호교류하며 진정으로 아이를 위하는 유아화장품을 만들기 위한 서포터즈 그룹이다.
이번 궁비슈머는 총 40명을 선발하며, 궁중비책을 사랑하고 유아 화장품 및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1~7세 미만의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이들은 9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8년 8월까지 약 12개월 동안 활동한다. 활동 중에는, 궁중비책 제품에 대한 의견 및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이노베이터 역할을 담당하며 동시에 블로그, 카페 등의 홍보 활동을 하는 홍보 메신저 역할을 맡게 된다. 더불어, 궁비슈머는 유아 피부 관련 설문조사 및 좌담회에 참여하고 월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 방법은 궁중비책 브랜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9월 3일(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한편, 궁중비책은 '궁비슈머'에게 궁중비책 세트 증정 및 제로투세븐닷컴 쇼핑몰 적립금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