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선빈이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매한다.
이선빈의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은 금일(8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스컬X하하X이선빈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원 러브(One Love)'가 오는 10일 공개 된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직접 작사에까지 참여하는 열의를 보인 만큼 이선빈의 애정이 담긴 곡이다.", "팬 여러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 배우 이선빈의 또 다른 모습에 많은 기대 바란다."며 음원 발매 소식을 전했다.
개성 있는 연기와 넘치는 끼로 주목 받고 있는 대세 여배우 이선빈과 '한국 레게의 아이콘' 스컬&하하가 함께한 'One Love'는 한 여자를 일편단심 사랑하는 남자의 열정적인 마음을 그려낸 레게 스타일의 러브송으로, 라틴풍의 기타 선율과 흥겨운 리듬에 더해진 스컬과 하하의 자메이카 감성 가득한 레게 톤의 랩핑, 이선빈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레게 썸머송'의 탄생을 예고한 곡이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복면가왕', '라디오스타'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한 노래와 춤, 자작곡 실력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이선빈은, 현재 출연 중인 tvN'크리미널마인드'에서의 활약과 최근 현빈 주연의 영화'창궐' 여주인공으로의 캐스팅 소식까지 전하며 배우로서의 활발한 활동은 물론, 자신의 목소리가 담긴 첫 콜라보레이션 음원으로 또 한번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스컬X하하X이선빈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One Love'는 오는 10일(목) 오후 12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