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스(NARS),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브랜드 최초의 쿠션 파운데이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을 1일 출시했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은 아시아 단독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최초의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총 6가지 쉐이드로 출시됐다. 기존 나스 파운데이션의 베스트 쉐이드 외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맞춘 새로운 쉐이드로 '남산(NAMSAN)'과 '소월(SOWOL)'을 추가했는데 특별히 한국 지명이 쉐이드명으로 채택되면서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끈 바 있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제주 동백꽃 추출물을 담은 안티-폴루션 쿠션으로 일명 '쉴드 쿠션'으로 불리며 공기오염 물질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발리면서 밀착력이 뛰어나 방금 화장한 듯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피부 위에 닿는 빛을 반사시켜 고유의 광채를 돋보이게 해주는 나스의 '라이트 리플렉팅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나스는 아시아 단독으로 선보이는 첫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를 위해 특별히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연구했다고 밝혔다. 최근 가장 큰 피부 고민으로 대두되고 있는 미세먼지로부터의 보호에 주목했고 한 겨울 눈 속에서도 만개하는 강력한 생명력의 제주 동백꽃 추출물과 자연다당류, 비타민 성분 등으로 구성된 '3중 강화 안티-폴루션 콤플렉스'를 개발했다. 이에 커버력과 아름다운 피부 표현 등 쿠션 파운데이션으로써의 기능은 기본이고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는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나스의 첫 쿠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는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