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소율 오늘(2일) '수요미식회' 출연…미식 네비게이터 등극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신소율이 tvN 예능 수요미식회를 통해 일명 '미식 네비게이터'다운 섬세한 맛 표현과 전문적인 음식 지식 등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tvN예능 '수요미식회'는 먹방, 쿡방의 홍수 속 화려한 입담만으로 침샘을 자극하는 맛있는 토크쇼로 이름 난 식당에 숨어있는 음식의 역사, 유래 그리고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미식 데이터베이스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MC 신동엽, 전현무를 중심으로 가수 이현우, 요리 연구가 홍신애 그리고,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이 프로그램을 이끌어가고 있다.

'소박한 백반집' 부터 최고급 '파인다이닝 레스토랑'까지 웬만큼 이름 난 식당은 거의 섭렵한 사람들이 모여 시청자들을 위한 음식 정보를 공유하고 식당 가이드 설명까지 해주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캐릭터는 물론,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이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러블리 배우 신소율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인생술집을 통해 솔직한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신소율이 이번에는 '수요미식회'에 출연하여 남다른 음식 사랑을 뽐내며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미식 네비게이터'답게 식당 별 음식들에 관한 정보뿐만 아니라 섬세한 맛 표현까지 전문가 못지 않은 풍부한 지식을 뽐내며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선정된 음식에 대해 꼼꼼하게 메모 하는 등 남다른 학구열의 모습을 선보여 주의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을 비롯해 자신만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러블리 배우 신소율이 출연하는 '수요미식회'는 오는 2일 9시30분에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