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프듀2' 유선호 "이제 연습생 신분, 부족한 부분 보완할 것" [화보]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유선호가 산뜻한 매력을 발산했다.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가 2017년 8월 호를 통해 최근 화제가 된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병아리 연습생' 유선호와 함께한 재기 발랄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특유의 담담하고 해맑은 태도로 카메라 앞에 선 유선호는 '프로듀스 101 시즌 2'가 종영된 후 "감사하게도 많은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내가 한 말이 기사로 나오는 게 아직은 얼떨떨하고 신기하다. 하지만 재미있기도 하다"라고 큼직한 눈망울로 말했다.

특히, 프로그램에 참여한 지난 몇 개월간 아이 같았던 얼굴이 의젓해졌다는 질문에 "내가 봐도 좀 변한 것 같긴 하다. 키도 3센티 정도 자랐다. 여러모로 성숙해진 것 같다"며 쑥스러운 얼굴로 말했다.

한편 "이제 다시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갈 생각을 하니 힘들 것 같긴 하지만 당연히 해야 할 일이다. 부족한 부분을 잘 보완해서 다시 꼭 무대에 서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치열한 경쟁이 당연한 시대에 자신의 속도로 꾸준히 노력하며 앞으로의 길을 기대하게 만드는 '병아리 연습생' 유선호와 '데이즈드'가 만난 2017년 8월 호의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온, 오프라인의 서점과 kr.dazeddigital.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