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여름 인기 슈즈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파이널 썸머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파이널 썸머 세일' 행사는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20일까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진행되며, 올 시즌 신상품을 포함한 여름 인기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 종류에 따라 코르크 샌들, 여성 및 키즈 슈즈는 최대 70%, 에바 샌들, 크록스, 우븐 슈즈, 조리 슬리퍼는 최대 40%, 아쿠아슈즈, 슬라이드, 스포츠 샌들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신발 한 켤레 구매 시 사눅(Sanuk), 이파네마(Ipanema), 하바이아나스(Havaianas) 등 총 40가지의 조리 슬리퍼를 7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ABC마트는 이와 함께 만 13세(2004년생)부터 만 18세(1999년생)까지의 중고등학교 청소년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행사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ABC마트 매장을 방문한 청소년 고객 가운데, 쿠폰과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한 고객들에게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장마철이 지나고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면서 무더위를 화끈하게 날려줄 '파이널 썸머 세일'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신상품은 물론 여름 시즌 인기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만큼 마음에 드는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